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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성준강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업의 재발견 (완전히 달라지는 고객과 시장)
    코로나 이후의 시대에 완전히 달라진 고객과 시장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적응하기 위한 기업의 마케팅과 세일즈 전략들을 알아보고 구체적인 How To를 제공하기 위한 강의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기존의 마케팅 관점과 세일즈 스킬들이 적용되지 않는 시장이 되었다. 이유는 모두 고객접촉 체널이 모두 Untact을 넘어 Ontact으로 변화하였기 때문이다.

    구체적인 고객의 변화의 5가지는 여유시간, 줄어든 의사결정, 습관화, 다양성 수용 그리고 개인의 취향발견이다. 또한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풍부한 정보로 인하여 마케터 및 세일즈맨들 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분석을 더 선호하고 있다. 이로 인하여 기존의 AIDMA로 알려진 고객의 구매 프로세스가 변화하였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과 고객의 변화를 기초로 마케팅과 영업은 기존의 패턴에서 벗어나 디지털과 연계된 신상품, 신고객군 발굴 및 다양한 신채널 확대를 통하여 더욱 성장하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Solution을 찾게 된다.

    ■ 강사약력
    • 미어캣교육그룹 대표
    • 예원예술대학교 대학원 초빙교수(영어강의), 인하공전, 가천대학교 출강
    • 국민대학교 경영학 박사(마케팅)
    •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과정
    • Drexel University MBA (Philadelphia, USA)
    • 서강대학교 경영학과(학사)

    ■ 주요강의분야 (영업/경영혁신/커뮤니케이션)
    뇌과학을 응용한 영업스킬 및 영업관리자 관리능력 강화과정
    뇌과학을 응용한 소비자심리와 이익을 내는 가격의사결정방법
    경영혁신과 4차산업혁명의 본질 이해하기
    창조적으로 업무과제를 해결하라(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커뮤니케이션스킬, 코칭스킬, 갈등관리, 협상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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