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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노성강사]
    SNS의 이해와 활용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1. 온라인마케팅기초에서는 마케팅에서 온라인이 차지하는 역할을 배웁니다. 2. 알고리즘과 브랜딩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더 중요해진 브랜딩에 대해 살펴봅니다. 3. 채널별 광고 매체의 이해에서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의 광고 마케팅 채널을 살펴봅니다. 4. 마케팅 전략과 미디어 플래닝에서는 바이럴, 블로그, 유튜브 마케팅을 개괄하고 실전에서 사용하는 미디어 플래닝을 설계해봅니다.
    1. 온라인 마케팅 기초
    (1) 온라인 마케팅의 이해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 / 연결의 시대 / 모바일 혁명은 우연인가 필연인가)
    (2) 디지털 마케팅 용어 이해 (디지털 광고 유형 / 디지털 광고 과금 방식 / 프로그래매틱 광고 / 디지털 미디어 지도)
    (3)온라인 매체 종류와 특징 (구글과 페이스북 / 디지털 미디어와 구글 / 구글 마케팅의 특징 / 네이버 마케팅의 특징)

    2. 알고리즘과 브랜딩
    (1) 알고리즘과 브랜딩 1 (온라인마케팅과 브랜딩 / 브랜딩의 중요성)
    (2) 알고리즘과 브랜딩 2 (아마존의 성공 비결, 알고리즘 / 검색엔진 알고리즘 이해 / 브랜딩이 명확할수록 구체적 키워드 선정 가능)
    (3) 알고리즘과 브랜딩 3 (브랜드에 어울리는 노출전략 / 적정 키워드 선별 방법)

    3. 채널별 광고 매체의 이해
    (1) 채널별 광고 매체의 이해 1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상품의 이해와 활용 / 유튜브 동영상 광고상품의 이해와 활용)
    (2) 채널별 광고 매체의 이해 2 (네이버 검색광고상품의 이해 /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의 활용)
    (3) 채널별 광고 매체의 이해 3 (페이스북 이해와 활용 / 구글 검색 이해와 활용 / 카카오톡 이해와 활용)
    (4) 검색엔진 마케팅 1 (퍼널 마케팅 / SNS시대에 홈페이지 역할 / 검색엔진 최적화 도구들)
    (5) 검색엔진 마케팅 2 (중소기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툴 / 피워콘텐츠 생성하고 노출시키기)

    4. 마케팅 전략과 미디어 플래닝
    (1)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상위 노출 콘텐츠의 공통점)
    (2)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작성 팁 / 콘텐츠의 화룡점정은 제목)
    (3) 유튜브 마케팅 (조회수 잘 나오게 하는 법 / 구독자 늘리는 법 / 인기 급상승 동영상 랭크 되는법)
    (4) 마케팅 전략수립 사례 (채널별 미디어 플래닝 사례연구 / 마케팅 전략 / 미디어 플래닝)

    ■ 강사약력
    現)셰익스컴퍼니 대표
    前)중앙일보 칼럼니스트
    前)한우리열린교육
    前)롯데그룹 대홍기획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

    ■ 주요강의분야 (인문학/커뮤니케이션/마케팅)
    조직활성화와 커뮤니케이션
    SNS의 이해와 홍보마케팅
    인문교양(중국 고전과 대장정으로 보는 위기 극복의 인문학
    인문교양(인문학리더십-인생의 교과서는 사람이다)
    독서법(브레인독서법/자녀독서비도/책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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