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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문정강사]
    CS (CUSTOMER SATISFACTION) INTERACTIVE
    모든 가치 기준을 고객에게 두고,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CS 문화 구축을 위한 Service 교육!
    本 제안은 전 직원의 CS MIND를 향상시키고, 기업의 CS문화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마련된 CS INTERACTIVE 교육 PROGRAM 제안과 관련된 자료입니다. 귀 기관이 국내 모든 고객에게 가장 신뢰하고 SERVICE 받고 싶은 기관이 되는 발판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 강의 목적
    CS경영 및 고객행복의기본이 되는 주제를 HUMOR와 재치 있는 형태로 표현하여 직원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변화/혁신 MIND 강화 및 바람직한 기업문화조성 유도

    2 . 강의 방향
    - 전직원의 CS MIND 강화를 위한 CONTENTS 구성 및 개발
    - 내 / 외부 고객 만족 및 조직역량향상을 위해 각 구성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지속적인 MIND 강화
    - 최신 TREND 포착 및 감성 CS 문화 INFRA 구축

    3 . 강의 형태 : 화상 강의 ( ON-LINE )

    4. 특·장점 : 주입식 교육 X ( 몰입성 제고 ) / 전 직원에게 흥미 제공

    5 . CATECORY에 맞는 THEME별 CONTENTS를 목록을 통해 사전에 선별하여 선택하실수 있으며, 기관 특성에 맞춘 목록 구성안은 협의가능합니다.

    ■ 강사약력
    現) 크리비스 컨설팅 대표 원장
    前) 이미지 앤 컴퍼니 대표 원장
    대한항공 객실 승무부 객실승무원 / 제주항공 객실 승무부 교관
    코스타항공 객실 승무부 교관 / 오세훈 서울시장 최우수 강사 표창

    ■ 주요강의분야 (소통/커뮤니케이션)
    CS : MOT별 고객응대 / 국제 MANNER / 상담 SKILL / 직장예절 / 고객만족 / SERVICE & TABLE MANNER / CS INTERACTIVE
    인문학 : 고대와 현대의 소통 (신화와 RAP으로 인문학 하기) / 사람을 살리는 따뜻한 기술-적정기술
    LEADERSHIP : MILITARY LEADERSHIP / LEADERSHIP의 자질과 역량
    PRESENTATION : 설득기법 / PRESENTATION SKILL KNOW-HOW
    조직활성화 : 성공하는 기업문화 / 개요 및 사례 / WORKSHOP / 소통 대화 / 성과 극대화 LEADERSHIP / VISION & 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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